BOARD

서태지님 미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페퍼민트 회원 정보 보기 작성일 19-11-17 22:05

본문

8집 활동당시, 
백혈병에 걸린 고1 학생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위해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주선으로 만남을 가졌었다고 합니다.
서태지님과 만남 후 고1 학생은 완치 판정을 받아 성장하였고, 현재 그룹 Hollow Jan의 기타리스트 서한필로 활동중입니다.

_
관련링크 1. 기사
"소원 말하렴".. 난치병 아이들 꿈 이뤄주는 두 남자 / 2014-11-25 (중앙일보/이철재기자)
어떤 소원이 가장 기억날까."백혈병에 걸린 고1 남자애가 서태지를 만나고 싶어했다. 당시 서태지가 신곡을 준비 중이라 섭외하는 데 오래 걸렸다. 
서태지를 만난 그 친구는 나중에 경과가 좋아져 완치판정을 받았다. 지금은 실력을 인정받은 기타리스트가 됐다."

_
관련링크 2. 페이스북
메이크어위시 Make-A-Wish Korea
8년 전 '서태지를 만나고 싶어요' 소원을 이루고 현재는 재단의 앰버서더이자 
Hollow Jan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는 서한필 씨가 재단을 방문했습니다. 

_
관련링크 3. 나무위키
그룹 Hollow Jan 할로우잰 소개

#서태지 #서태지미담 #서태지선행 #서태지기부 #서한필 #할로우잰 # seotaiji
-----------------------------------------------------------------------
★이 게시물의 원본은 http://www.seotaiji-archive.com/xe/episode/434024 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이 게시물은 원문을 수정하지 않고 출처를 남겨주시면 어디든지 자유롭게 배포가 가능합니다. CC BY-ND

댓글목록

영원01님의 댓글

no_profile 영원01 회원 정보 보기

몰랐는데 감사해요
이렇게 기적을 또 보네요 우와 좋아요^^ 정말 감동적이에요 완치 되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탱크님의 댓글

no_profile 탱크 회원 정보 보기

와..... 역쉬 우리대장. 음악가로써도 좋은데 이런건 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