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콘서트 영상 중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화창한하루 회원 정보 보기 작성일 20-01-07 18:07

본문

콘서트 영상 중에.... 마지막 축제?
부를때 연극 보여줬죠

연극 중....에 그루터기가 무슨 의미고
어린아이는 무슨 의미고

그 어린 아이가 어른이 되어서
돌아오는건 무슨 의미인가요?

댓글목록

페퍼민트님의 댓글

no_profile 페퍼민트 회원 정보 보기

아낌없이 주는 나무 동화책 줄거리 생각해보세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 https://namu.wiki/w/%EC%95%84%EB%82%8C%EC%97%86%EC%9D%B4%20%EC%A3%BC%EB%8A%94%20%EB%82%98%EB%AC%B4
-------------------------------------------------------
어느 곳에 나무와 친구인 소년이 있었다. 나무와 소년은 언제나 나뭇가지로 그네를 타고 열매도 따먹고 즐겁게 함께 놀았다.

세월이 흐르고 소년이 찾아오는 일이 줄어 나무는 쓸쓸해졌다. 그러던 어느날 성장한 소년이 찾아왔다. 나무는 기뻐하며 예전처럼 자신의 열매를 먹으며 놀자고 했다. 하지만 소년은 난 이제 너무 자라서 열매같은 걸 먹을 시간이 없다고 했다.

소년은 자라나서 나무에게 일을 하기 위한 돈이 필요하다고 했다. 그러자 나무는 자신의 열매를 가져가라고 했다. 소년은 나무의 열매를 가져가 팔아 돈을 얻었다.

더 자라서 어른이 된 소년이 찾아오자 나무는 예전처럼 가지에 매달려 그네타기를 하며 놀자고 말했다. 그러나 소년은 난 너무 커버려서 그네타기를 하기엔 너무 무겁다고 했다. 소년은 결혼을 하려면 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자 나무는 자신의 가지를 베어가서 집을 지으라고 했다. 어른이 된 소년은 나무의 가지를 모두 가져가서 집을 지었다.

또 더 나이가 든 소년이 찾아와 너무나 슬퍼서 어디론가 멀리 가고 싶다고 했다. 나무는 자신의 몸통을 베어가서 배를 만들라고 했다. 어른이 된 소년은 나무의 몸통을 베어가서 배를 만들어 멀리 떠났다.

더 오랜 시간이 지나 소년은 이제는 노인이 되어 돌아왔다. 그리고 나무에게 피곤해서 쉴 곳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무는 이제 나에게 남은 건 밑둥밖에 없으니 와서 그루터기에 앉으라고 말했다.

노인은 그루터기에 앉았다. 나무는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했다.

T424님의 댓글

T424 회원 정보 보기

소년은 서태지씨를,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팬들을 의미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