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8집 중에 틱탁 이라는 곡이 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화창한하루 회원 정보 보기 작성일 20-01-19 16:37

본문

8집 중에 틱탁 이라는 곡이 있죠....
곡의 의미와 뜻, 곡 주제, 가사 뜻 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T424님의 댓글

T424 회원 정보 보기

T'ikT'ak은 '프리메이슨 음모론'을 묘사한 곡이라고 할 수 있어요.
프리메이슨 혹은 일루미나티라고 불리는 비밀 단체는 세계의 정치 및 자본 권력의 정점에 서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들은 아브라함 계통 종교의 유일신에 대항하는 성격을 가진 즉, 사탄을 숭배하는 집단 이라는거죠. 이들의 목적은 세계 단일 정부를 수립하고 인구를 줄이기 위해 학살을 자행하는 것으로 그 방법에는 핵전쟁이나 바이러스 살포 같은 방법이 거론되며,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TV를 통해 대중을 세뇌시켜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 세계를 막후에서 조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음모론의 내용이 그렇구요, T'ikT'ak의 가사는 그 음모론을 사실로 보았을 때, 프리메이슨 혹은 일루미나티를 비판하는 내용이예요. T'ikT'ak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애니메이션 '20세기 소년'의 이미지를 차용하여 만들어졌는데, '20세기 소년' 역시 이러한 음모론을 다루고 있는 내용의 만화랍니다. 곡의 의미가 궁금하시다하니 제가 알고있는 것을 말씀드리긴 했지만, 유튜브 같은 곳에서 프리메이슨을 검색하신 뒤에 놀라실까봐 걱정이 앞서요. 제 생각엔 프리메이슨 이야기의 사실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의 삶이 행복하면 그만 아닐까 합니다. 그 이야기를 사실로 받아들이느냐 아니냐는 화창한 하루님의 선택이지만, 어떤 선택을 한다해도 매일 매일 '화창한 하루'를 잃지 않으시길 바랄께요. 또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